빈카(Vinca)
페어리 윙크
나이 I 21세
성별 I 여성
출신 I 가라르지방 · 너클시티
인물평가
가라르지방의 10대, 20대라면 한 번 정도 들어봤을지도 모르는 SNS 인플루언서.
…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엘리트 트레이너.
너클시티의 헤어살롱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기상천외한 헤어스타일도
어떻게든 구현해내는 걸로 단골 사이에서 이름이 높습니다.
밝고 통통 튀는 성격의 소유자로, 처음 보는 손님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가며
어느 정도 대화가 통한다 싶으면 능숙하게 자신의 SNS를 알려주는 등 어느 정도의
뻔뻔함도 지니고 있습니다. 주변에서는 종종 그의 성실함이나 노력에 대해 흘리듯
이야기하긴 하지만, 정작 본인은 그런 이야기가 부끄러운 듯합니다.
나는 빛나는 별이니까!
커미션 출처: 코야샤카 @ko_comi
커미션 : @04_cm
외관
173cm, 겉으로 봤을 때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그의 날카로운 치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에 더해 빛이 들지 않는 연보라색 눈은 동공이 다른 이들보다 긴 편이라 날카로워 보인다는 평을 자주 듣는 듯.
조명 아래에서는 보랏빛을 띠는 흑색의 머리카락 사이로 연보라색 시크릿 투톤으로, 좌우의 길이가 미묘하게 다른 숏컷입니다.
기본적으로 키가 크고 마른 편이나, 품이 넓은 상의를 입고 있어 그리 티가 나지 않습니다.
취미 및 특기
그의 SNS에는 포켓몬과 함께하는 패션 사진이나 다른 트레이너와의 포켓몬 배틀 영상 등이 업로드됩니다. SNS 업로드 주기는 대략 1일에 2번. 특히 출근 전의 #OOTD는 매일 잊지 않습니다.
SNS에 남아 있는 기록만 따졌을 때, 승패 전적은 20승 20패. 현재 SNS의 팔로워는 늘고 늘어 현재 20만 명 정도. 주로 함께하는 포켓몬에는 일관성이 없는 편이지만, 그의 언급에 따르면 ‘팟-칭! 하고 느낌이 온다니까요?’라고 합니다.
헤어스타일부터 시작해서 평소의 패션까지 전부 스스로 해내는 편으로, 캠프에 와서도 다양한 사람들의 스타일링을 도왔다나 뭐라나. 그 영향인지 주말의 취미는 부티크 둘러보기, 다음 주간에 입을 스타일 미리 정해두기, 새로운 헤어스타일 고안해 보기 등이지만 의외로 사람이 아닌 사물(다이어리나 선물 포장 같은)을 꾸미는 일은 영 재능이 없다고 합니다.
약점
종종 대화를 나누다 보면 대화의 흐름이 어색하게 흘러갈 때가 있습니다. 오늘 뭐 했냐는 질문에 당신은요? 하고 되받아친다거나, 이상할 정도로 말이 많아진다거나, 지극히 마이페이스적인 태도를 보일 때가 많습니다.
월말에 가까워지면 말수가 줄어들고, 특히 마지막 일주일은 SNS 업로드가 전무할 정도로 조용해집니다. 헤어살롱에서도 손님을 상대하는 일 대신, 카운터에서 결제 업무를 맡거나 창고 정리를 맡는다고. 마치 기운이 쭉 빠진 사람처럼 다니는데, 평소와 달리 얼굴에는 피곤함이 가득해 보입니다. 이유에 대해서 물어보면, 별거 아니라며 대화를 짧게 끝내기만 하는데요….
세상에서 가장 싫어하는 것은 누가 뭐래도 근력 운동!
기타사항
풀네임은 빈카 페리(Vinca Perry). 가라르지방 너클시티에서 태어나, 가라르지방 바깥으로 나서보는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부모님은 현재 너클시티에서 부티크를 운영 중입니다. 위로는 한 명의 오빠와 두 명의 언니가 있으며, 나이 차이는 크게 나지 않는 편이지만 사이가 좋아 다투는 일은 그다지 없는 편입니다.
파트너 포켓몬인 냐스퍼 ‘냐오삐’는 얼마 전 바우마을의 시푸드 레스토랑에 들렀다가 산책 겸 돌아다니던 5번 도로에서 운명적으로 만났다고. 별명은 극히 단순한 편이지만, 냐스퍼 본인은 마음에 들어하는 모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