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즈(Binz)
블루힐
나이 I 18세
성별 I 남성
출신 I 플로레지방 · 켈티스타운
인물평가
눈매가 나빠 첫인상이 좋지는 않으나 익숙해진 고향 사람들에게는 블루를 닮았다는 평을 듣습니다.
인상을 구기기는 해도 동생들을 잘 돌보고 몇 마을 주민은
그에게 잔소리를 간단한 치료를 받은 적도 있기 때문입니다.
결론적으로는 솔직하지는 못하지만 성품은 좋은 사람이라고 인식 받고 있습니다.
보통 트레이너보다 늦게 제대로 된 여행을 떠나게 돼 주민들의 응원을 받으며 순례길에 올랐습니다.
기초 상식은 있으나 실전 경험이 밑바닥이기 때문에 큰 자신은 보이지 않았지만 이번 순례만큼은
끝까지 마무리하기 위해 노력하며 다른 사람의 뒤를 열심히 쫓아가고 있습니다.
…왜 그렇게 보는데?
크레페 : @3KDYNFli
외관
176cm, 몇 달간 키가 자라 이제는 176 cm. 원래 밴드가 붙여져있던 눈 밑에는 아주 옅은 흉터가 남아있으며 이제는 목덜미를 완전히 덮을 정도로 자란 단발머리는 흰 끈으로 반묶음 스타일을 만들었습니다.
연 하늘색 청자켓 어깨 부근에는 스스로 놓은 꽃무늬 자수가 박혀있어 이전보다는 화사한 이미지로 체인지 했습니다. 양쪽 귓불에는 여전히 희고 동그란 피어싱을 끼고 있습니다.
여전히 기본적으로는 무표정이나 웃거나 화내는 등 감정 표현이 이전보다 늘어나 사납다는 인상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취미 및 특기
취미::
-
길을 걸으면서 콧노래를 흥얼거리는 걸 좋아합니다만 남이 듣는 건 부끄러운지 혼자 있을 때 작은 소리로만 합니다.
캠프 사람과는 꽤 익숙해져 저도 모르게 소리가 들릴 정도로 할 때가 생겼지만요. -
주변이 청결한 걸 선호하기 때문에 청소가 하나의 취미가 됐습니다. 깨끗해진 공간을 보면 뿌듯함과 쾌감을 느낍니다.
바닥에 떨어진 쓰레기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특기::
-
자랑할 만한 건 아니지만 동생이 3명 있어 아이를 돌보는 것에 능숙합니다.
-
어린이들이 한곳에 모여있으니 집에서 자잘한 사건사고가 끊임없이 일어났었고
덕분에 간단한 응급처치는 스스로 해결할 만큼 지식이 있고 본인도 자신이 있습니다. 가방 안에도 작은 구급상자가 구비돼있습니다. -
동생 눈높이에 맞춰 놀아주다 보니 종이접기 마스터가 됐습니다.
-
켈티스타운에서 자연을 많이 보며 자랐고 집안이 꽃집이기에 식물들의 이름과 꽃말에 대한 지식이 높습니다.
약점
-
매운 음식에 취약하나 스트레스가 축적되면 자극적인 맛을 찾게 되고 다음 날 후회합니다.
-
자신보다 어린아이들에 약합니다. 기본적으로 양보해 줍니다.
-
이유는 말하지 않지만 어둡고 좁은 공간에 있는 걸 꺼려 합니다.
기타사항
-
켈티스 타운 출신으로 꽃집 아들입니다. ‘ 센트 블룸 (Scent Bloom)'이 가게 이름이며, 어머니와 3명의 동생 총 5인
가족 구성원입니다.
동생들은 전부 입양한 아이들 뿐이라 직접 동생이라고 소개하지 않으면 타인으로 보일 외관입니다만 전부 친가족 부럽지 않은 사이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남매 중 가장 나이가 많습니다. 두 번째로 나이가 많은 동생도 자신도 여행을 가고 싶다고 했으나, 위험한 지역도 있는 마당에
한 번에 두 명이나 보낼 수 없다는 어머니의 말씀에 동생과 빈즈와 사이에 작은 다툼이 생겼었습니다. 아직 제대로 된 화해는 하지 못했습니다.
-
어머니 혼자 동생을 보기 힘들어 집에 머물다 보니 15살. 다른 사람보다는 조금 늦은 나이에 첫 순례길에 올랐었으나 ‘재의 날’ 사고가 일어나면서 집으로 돌아오라는 부름에 5일밖에 여행을 하지 못하고 순례가 끝나버렸었습니다. 그 뒤로 고향을 떠나본 적은 없습니다.
때문에 캠프 모집 공문 내용이 누구에게 보다 솔깃했습니다.
-
파트너 포켓몬인 큐아링은 꽃 밟기 축제를 보러 온 알로라 지방에서 온 관광객에게 받았습니다.
함께 지낸지는 7년 정도 됐으며 같이 지낸 시간만큼 유대가 깊습니다. 상처가 있는 생물을 보면 찰싹 달라붙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