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름
나이
성별
출신
네리네
13세
여성
플로레지방 · 켈티스타운
I
I
I
I
당신의 마음에, 꿈꾸듯 포근한 희망을 전해주기 위해-
프리즈마 우르, 네네! 이곳에 등장!
한마디
원더랜드 트래블러


인물정보
우르 목장의 호기심이 왕성하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한 면이 있는 꼬마 아가씨, 였으나 지금은 동시에 갓 데뷔한 신인 아역배우.
특촬 드라마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한 번쯤 번창기 시즌에 방영을 시작한다는 '마법소녀 미라클☆포켓프리'의 광고에서 이 소녀를
보았을 것이다.
선하고 강인한 사람을 동경해 저도 그렇게 되고 싶다고 언제나 생각하며 나름대로 열심히 공부하는 것 같다.
겨울 중에 개인적인 사유로 플로레지방에 방문한, 사복 차림을 한 가라르지방의 로컬 히어로를 단번에 알아보았다.
자기가 잠들어있던 사이 작년에 이곳을 여행했다던 다른 지방 영웅을 드디어 만나 기쁜 마음이었다고.
짧은 시간이었지만, 소녀와 이야기를 나눈 히어로는 고민하다가 소녀에게 트레이너 캠프에 참여해볼 것을 권했다.
긴 잠에서 깨어난 이 소녀가 멋진 여행을 할 수 있기를 바라며.
이제는 신인 배우이면서도 동시에 포켓몬 트레이너로서도 조금씩 배워가며 성장할 활기 넘치는 어린이.

외관
146cm, 37kg. 찰랑거리는 결좋은 초코우윳빛 머리카락을 시원하게 다운테일로 땋았다. 올리브색 눈동자,
동글동글한 얼굴에 보기 좋은 체형.
발랄한 분위기의 캐주얼룩을 즐겨 입는다. 포인트는 반반씩 색이 다른 거꾸로 된 하트 모양 배지.

취미 및 특기
우르 털 펠트 공예를 자주 한다. 하고 있는 모습은 좀 어설픈 편이지만 완성품을 보면 꽤 괜찮은 솜씨. 캠프 중에도 틈틈이 즐기기 위해
키트도 챙겨왔으며 부족한 털은 파트너에게서 충당한다.
그 외 손으로 뭔가 만드는 일이나 사람들과 어울리는 일에 흥미가 많은 듯.
소소한 특기는 순간 암기. 단시간에 외워야 할 것은 집중해서 한 번만 읽거나 들어도 토씨 하나 틀리지 않고 기억할 수 있다.
그걸 나중에도 기억할 수 있는지는 둘째 치고서라도.

약점
버릇이 되어버린 언행이 방심하면 자주 튀어나온다. 예를 들면, 촬영 내내 마법소녀 변신 후 대사로 자기소개를 했다보니 그것이
입에 붙어 종종 일상에서도 그 포즈와 대사를 해버리고 만다.
머리로는 안된다는 걸 알면서도 달콤한 간식류로 꼬시면 홀라당 넘어가거나 속는 일이 간혹 있다.

기타사항
풀네임은 네리네 펠리시티. 켈티스타운에서 우르 목장을 운영하고 있는 두 남자의 양녀.
재의 날, 아버지들과 함께 혼란에 빠진 우르들을 진정시키는 과정에서 신기루 불꽃에 닿는 바람에 깨어나지 못하는 깊은 잠에 빠졌던
피해자.
덕분에 잠들어있던 동안 몸이 쇠약해진 편이지만 깨어난 이후 꾸준한 치료와 재활로 거의 완벽에 가깝게 회복했다.
하필 하고 싶었던 일이 많았던 시기에 큰일을 당해 잠들었다 깨어난 지라 이것저것에 의욕이 넘친다.
본인이 일을 벌려 놓고 힘들어 하는 게 좀 무리하나 싶을 정도로 보일 때가 있지만, 그것 마저도 솔직하게 즐기는 모양.
목장에서 유난히 친하게 지내는 우르 남매가 있다. '니나'와 '미토' 중 니나와 드라마에 함께 데뷔하면서 미토가 삐치는 바람에
이번 캠프 파트너로 함께 하게 되었다.
온순한 니나와 달리 원래도 한 성깔 하는 미토의 기분을 캠프 중에 풀어주기 위해 노력하다 결국 미토가 배우르로 진화하면서
완벽하게 화해했다. (일방적으로 미토에게 혼나면서 살짝 투닥거리는 건 있다.)
중단편 특촬 드라마 '마법소녀 미라클☆포켓프리'의 주인공 역 오디션을 보고 배우로 데뷔했으며 마지막 촬영이 끝난 지 얼마 되지
않았다. 해당 드라마는 꽃밟기 축제날인 3월 3일이 첫 방영일.
'네네'는 애칭이자 '마법소녀 미라클☆포켓프리'의 주인공 이름이기도 하다. 변신 후 이름은 '프리즈마 우르'.
평범했지만 파트너 우르와 함께 마법의 힘을 부여받고 또 다른 마법소녀인 마법나라의 공주님 '프린세스 킬리아', '카일라'와 함께
위기에 빠진 마법나라를 구한다는 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