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름
나이
성별
출신
캣치
20세
여성
플로레지방 · 스타샌드시티
I
I
I
I
안~ 냥안냥! 오늘도 ‘냐’와의 배틀, 준비 됐지냥?!
한마디
트윙클! 캣치! 체인지!


인물정보
캣치가 나타났다-!
언제 어디서든 냥!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성격의 말괄량이 소녀!
강한 리액션과 톡톡 튀는 모습 덕에 다양한 연령층의 팬덤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좋습니다.
철없는 모습과 팔랑귀 성격에 아직 어리지만.. 구경하는 재밌가 있으니까요!
때로는 뻔뻔하고 때로는 정신 사납기도 하지만 즐겨봅시다.
캣치의 추천자는 잠드는 탑의 신규 짐리더!
메테오시티에서 촬영한 ‘오늘의 배틀’에서 함께한 뒤 다짜고짜 추천을 받게 되었습니다.
쌔비냥 대 에나비의 배틀?! 지루할 것 같은 라인업처럼 보여도 꽤나 치열하고 귀여워 많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예비 챌린저들이 그에 대한 전략 참고 영상으로도 찾아보고 있어 최근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비록 캣치가 처참하게 패배하고 말았지만 이러나 저러나 도움이 되기도 하고 재미있었으니 되었을지도요!
그럼 이제 모두 다 같이 외쳐봅시다! 트윙클! 캣치! 체인지-!

외관
157cm, 45kg. 평소의 서글서글하고 온순해 보이는 인상은 캣치가 넉살 좋은 사람임을 알리고 있습니다.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긴 머리카락은 이리저리 자유분방하게 뻗쳐 자기주장이 강한 편입니다.
나름 열심히 빗질을 하는 걸 보면 세팅은 아닌 모양이지만.. 쫙 펴진다면 무릎까지 내려오겠네요!
고양이 귀가 달린 겉옷 속에는 활동성을 위해 검은색의 집업 형식 크롭 탱크탑을 입고 있습니다.
활동성이 좋은 의상은 언제 어디를 어떻게 뛰어다니든 ok입니다!

취미 및 특기
■ 육체! 근육! 관절! 유연하고 튼튼합니다.
사람이 이렇게까지 꺾인다고? 할 정도로 유연합니다. 기상 루틴에 필라테스 필수!
그만큼 코어도 좋아 신체가 잘 잡혀있으며 힘도 참 좋습니다.
■ 감자칩 좋아. 감자튀김 좋아. 감자 좋아.
감자로 만들어진 것이라면 모든 좋아합니다. 최근 취미는 각종 갑자칩을 구매 해 맛 비교를 해보는 것.
그렇다고 잘 비교하진 못합니다. 그냥.. 맛있습니다.
■ 뻔뻔함 최고치!
컨셉이 있는 스트리머로 활동을 한다면 언제 어디서나 얼굴에 철판을 깔 수 있어야지요!
당당하고 또 뻔뻔합니다. 이 뻔뻔함은 일상에서도, 환불을 할 때도 꽤 유용합니다.

약점
■ 각종 SNS를 즐겨합니다. 아쿠스타그램, 포튜브, 와일드에리어TV, 삐리릭 기타 등등….
그만큼 SNS 중독자라 할 수도 있는 캣치에게서 인터넷과 스마트로토무를 빼앗으면 어떻게 될까요?
No 인터넷, No 스마트로토무… 상상만 해도 끔찍합니다. 하나라도 빼앗기면 울어버릴지도..!
■ 언제나 힘이 넘치고 무서울 게 없어보이는 모습과는 다르게 높은 곳을 무서워합니다.
하늘을 나는 포켓몬이나 공중날기 택시를 탈 바에는 두 다리로 뛰어가겠다 할 정도.
■ 채소, 싫어합니다. 자신의 머리색도 양배추 같으면서 편식이 굉장합니다.
믹서기로 갈아 넣는 것이 아닌 이상 볶음밥에 들어간 다진 채소들도.. 하나하나 골라냅니다.
그래도! 잘 먹고 많이 먹습니다. 편식만 심할 뿐!

기타사항
■ 본명은 네페타 티(Nepeta Tea).
플로레지방 스타샌드시티 출신의 트레이너로 어머니와 단 둘이 단란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캣과 캐치의 합성어로 지어진 ‘캣치’라는 가명으로 스트리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 스트리머!
고양이 포켓몬 컨셉으로 ‘캐치캣치’라는 이름의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3년차 스트리머로, 특유의 말투와 시그니처 모션이 특징입니다.
초반에는 게임 방송이나 브이로그 등의 컨텐츠가 메인이었으나 구독자를 모으기 위해 다양한 컨텐츠를 찾은 결과, 현재는 눈이 마주친
트레이너와 함께하는 즉석 포켓몬 배틀 라이브, 일명 ‘오늘의 배틀!’이 메인이 되었습니다. 구독자 팬덤의 애칭은 ‘캣닙’!
별다른 요청이 없는 이상 트레이너는 모자이크 되는 것이 당연! 그렇지만 포켓몬은 모든 장면이 하이라이트라 해도 될 정도이기에
자신의 포켓몬을 자랑하기 위해 배틀하길 원하는 사람들도 여러 있습니다. 배틀 전, 파트너의 자랑 타임까지 있으니 자랑도 하고
배틀도 하고 일석이조!
특히 배틀 라이브 중 배틀의 시작을 알리거나 배틀이 고조되는 등, 다양한 분위기와 상황에 맞춰 180도 변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팬덤들은 이를 폼체인지라 칭하며 부드러운 인상에 말괄량이 같은 모습은 노멀캣(Off), 매서운 인상에 와일드한 모습은
샤프캣(On)이라는 이름을 붙여주기도 했습니다. 모습에 따라 팬덤이 나뉘기도?!
더하여 캐치캣치의 마스코트인 껄룩이는 메테오 때 합류 후 극한 다이어트로 마스카나로 진화하였습니다!
푸짐한 나오하의 모습을 못 보게 되어 팬들은 아쉬워하기도 했지만, 그 뒤를 떼껄이란 이름의 나오하가 잇게 됨과 동시에 흔히 볼 수 없는 마이티-마스카나의 모습에 그 팬덤은 더 늘어났습니다.
트레이너 캠프 첫 날의 구독자는 150만명! 현재는 161만명이라는 엄청난 인기와 이슈를 끌어 모았습니다!
캠프 3개월동안 정말 많은 영상이 올라갔고, 앞으로도 계속 올라갈 것입니다. 배틀나이츠 활동 중에도 꾸준히 업로드될 예정이니 앞으로 승승장구 할 일만 남았네요! 이렇게 투잡, 쓰리잡의 길로 나아갑니다.
■ 순례 여행에 함께 온 파트너는 핑크빛 냐스퍼인 ‘포냐’! 포켓몬 브리더로 일하는 소꿉친구에게 받은 개체로, 타 개체에 비해
작은 몸집과 짧은 팔다리, 긴 꼬리가 돋보입니다. 맹한 모습에 한 템포 정도 반응이 늦고 곧잘 덤벙거리며, 고양이 포켓몬답지 않게
뻣뻣한 모습이 특징입니다. 짭짤한 감자칩을 좋아하는데 그 중 가장 좋아하는 것은 포O칩. 이름의 뜻이 곧 그것이죠!
■ 이래보여도 베테랑 트레이너?!
허술한 배틀을 하는 경우도, 애매한 지시를 내리는 경우도 많지만! 베테랑 트레이너로 불리고 있습니다.
왕년에는 각 지방을 돌며 순례 여행을 했을 정도라는데.. 정말일까요? 유치하고 아이같은 모습을 보고 있으면 거짓말 같습니다.



